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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스텀 커스텀쇼핑몰

갈가마귀
10.27 02:08 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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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DC신라가루이비통 커스텀쇼핑몰 입점을 성공시키면서 신세계, 한화, 두산 등은 루이비통 유치에 난항을 겪게 커스텀 됐다. S급 명품 브랜드들은 매출의 규모보다 브랜드 이미지를 더 중시하는 탓에 매장 수에 제한을 두기 때문이다.

중견기업이 아트센터를 운영하는 일은 드물다. 게다가 최근 3년 연속 매출이 하락세인데 왜 큰 돈을 투자해 아트센터를 열었냐는 질문에 그는 “2012년 매출이 2038억원으로 정점을 커스텀쇼핑몰 찍은 직후 센터 건립을 추진했다(지난해 매출은 약 1600억원)”고 답했다. 전 회장은 “외환위기·금융위기 때도 승승장구 했는데 지금이 최대 위기”라면서도 “이런 (사회 공헌)사업은 이것저것 재면 못한다. 이미 시작했으니 지르자고 마음 먹었다”고 덧붙였다.
뉴스타파가 커스텀쇼핑몰 보도한 의혹 두 가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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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리틀이건희' 이부진 사장, 사업 수완 커스텀쇼핑몰 발휘하며 여성 오너로 '우뚝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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뿐만아니라 이번 HDC신라의 루이비통 유치를 위해 앞서 지난해 9월말 프랑스 커스텀쇼핑몰 파리로 건너가 직접 아르노 회장을 만나 입점 가능성 타진을 위해 힘을 쏟기도 했다.

상표-저작권,부정경쟁방지법으로 커스텀쇼핑몰 적극 대응할 듯
반드시 커스텀쇼핑몰 최고급 명품 브랜드를 유치하지 않아도 상품 구색을 다양화하면 충분히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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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일유통업계에 따르면 HDC신라면세점의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3월25일 그랜드오픈 이후 매일 10억~1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쾌재를 부르고 있다. 지난 연말 프리오픈 때만 해도 일매출 2억원대에 불과했는데 2~3월 9~10억원 으로 늘더니 갈수록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. 특히 이달 들어 지난 8일까지는 중국 노동절과 임시공휴일 효과로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커스텀쇼핑몰 22%나 늘었다.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“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한국 화장품

버버리·지방시·루이비통…名品업체 커스텀쇼핑몰 ‘대중 이미지’를 입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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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어숍과 커스텀쇼핑몰 용품 매장을 갖춘 바버숍./사진제공=신세계백화점
28일관세청에 따르면 커스텀쇼핑몰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지식재산권 침해로 적발된 위조상품은 총 828건으로, 정품가격 기준으로 1조5568억원에 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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◇HDC신라,루이비통 유치 성공…4대 대기업 중 커스텀쇼핑몰 처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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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진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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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키여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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